메이저사이트 구분

어휴 씨발 나치새끼 외국인 가입첫충이벤트 선수는 맨날 까는 기사만 쓰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sureman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폴크 이새끼 왜케 관종이 됐냐? 기사들이 하나같이 어그로성이 짙어

티아고가 이새끼 돈떼먹고 도망간듯 

게릿콜 가입첫충이벤트

자계로 가고싶어서 그러는 걸지도 마지막 년 주전으로 뛰고

아이즈원은리버풀 왜 안좋아함?? 티아고가 뭔 잘못했음?

킹티븐짱라드 나도 잘 모름 근데 옛날에 펨코 댓글에선가 누가 독일에서 티아고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니라고 이야기했던 것 같아서

근데 티아고 앞뒤말이 다른건 맞지않나

소속팀 감독이나 회장이 공식적인 자리에서 저렇게 말할정도면 분명히 따로 얘기가 됐으니 하는얘기일텐데

갑자기 떠난다고한적없다고하는거보면 좀 황당하긴할듯

아 뮌헨 떠날거에요 리버풀 빨리 저 사주셈 할수도 없는노릇이지

티아고가 나 절대어디안감 내심장은 알리안츠아레나에 있다

나는 뮌헨소속이다 떠난다한적없다 라고 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하지

반대의 경우에서 빡치면 이해해도

그냥 다 가만히들 있어라 이젠 티아고 기사만 봐도 머가리들 생각하면 정신나갈 것 같다 

 

그것만 없었어도 네베스나 실바나 그렇게 울브스로 보내지는 않았을 거임 앞으로 갈 놈들도 그렇고

당시 막 이적온 아르헨티나 국대 풀백이 에스테베스보다 못했음 가진 재능이 대단함 공수 양면으로

 그래서 쟤 재계약할 때까지 일부러 기용도 안했음 달롯처럼 통수치고 도망갈까봐

근데 땜에 재계약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바로 팔게 생김 

콘세이상경질 가 여러팀 조지네 진심 이번에 그럼 바로 이적갈걸로 보는거임?

울브스행이 가장 유력함 마침 도허티 팔려 자리도 비었고

 걔는 잘 모름겠음 에이전트 멘데스로 바뀐 듯 한데 이적 시키려고 노력은 해볼 듯

콘세이상경질 형님 발렌시아에 이번에온 우르스 라치치는 어땟음??

헬라스베로나? 초반에만 밋밋하다가 중반쯤부터 본격적으로 자리잡고 인분 이상 잘해줌

 위에 썼듯이 걔네는 재정 문제도 있고 새감독 그라시아가 원하는 선수로만 보강되고 있음

콘세이상경질 읽었음

레앙 마르살 공격력은 어때요? 센백할 때 보니까 수비는 괜찮은 거 같던데

개인 능력으로 뭘 만드는거 보다 동료 활용을 잘하는거 같네요

조홍래리버드 

코로나 포르투 아니였으면 파비우 실바 못데려왔을꺼 같긴 함

선수영입하는데 있어서 멘데스한테 도움을 받는건지 이용을 당하는건진 모르겠는데 여태 선수영입하는거랑 이번에 유망주한테 큰 돈 쓴거보면 구단주가 울브스를 단순 거상클럽으로 만들 생각은 없는거같음 트로피 따고 유럽대항전권 성적내면서 빅팀에 가까워지도록 하려하는듯

 구단주랑도 사이좋고 부때부터 영입한 선수들보면

우리 수비 뭔가 이상하긴 함

빨리합시다 확실한 주전급 센터백이 한 명 더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업체


공지글


동영상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