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지인추천 이벤트

산초는 뭔가 1시즌 더 있을거 같단 느낌이 예스벳88 들면서도 뭔가 얘 스탠스를 잘 모르겠음 ㅋㅋ

작성자 정보

  • 작성자 sureman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제이든 산초


"도르트문트에서 행복 이번시즌 잔류한다 "


"내 피는 푸른색 어릴적부터 드림클럼은 첼시"


"램파드는 나의 우상 그가 부르면 런던으로 돌아갈것이다."


첼시로 계속 어그로 끌길래 블라하둔 놈이라 뭔가 예스벳88 봣더니 피가 푸르니 램파드가 부르면 달려가니 이런 얘기는 한적도 없구만 첼시 욕먹이려고 개오바를 싸놧네 아주ㅋㅋ

루크쇼 첼시 유력했는데 맨유가 주급 2억 가까이 불러서 바로 턴함.

걍 프로씬에서는 드림클럽도 조건 맞아야 감

챔스나 확정짓고 말하지 산초는 챔스 못뛰면 갈마음 없는거 같은데

이렇게 되면 돌문이 원한 클럽끼리경쟁을 통한 몸값떡상이 어렵겠는데? 돌문입장에선 산란드 한시즌 더 돌리고 마지막해에 파는게 나을라나?;;

근데 아자르도 1년남기고 1억받고 갔으니..

레알이 대우해준것도 있겠지만 혼자 붙었는데도 1억이면 여러팀 붙을 산초도 그정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맨유가 잉글출신들 가격 프리미엄 매기는거에 솔직히 지분 많다고 봄


리오 퍼디난드 당시 수비수 최고액

웨인 루니 당시 동나이급 영입 최고액

그런 루니 기록을 깨버린 루크 쇼

최근 해리 매과이어도 수비수 이적료 최고액


이젠 제이든 산초까지 합세할듯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업체


공지글


동영상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